본문 바로가기

음악

염장송




정말 손 발이 오그라지는 가사네요 ㅎㅎ

여-자 따라 해봐 

여-I LOVE YOU 
남-I LOVE YOU 
여-I NEED YOU 
남-I NEED YOU 
여-I WANT YOU 
남-I WANT YOU 

여-그 다음엔 맘대로 해봐 
남-음~ 이렇게? 

여-I LOVE YOU 
I NEED YOU 
I WANT YOU 
(남-음~) 

여-I LOVE YOU 
I NEED YOU 
I WANT YOU 
(남-랄랄라~) 

여-I LOVE YOU 
I NEED YOU 
I WANT YOU 
(남-뚜루뚜루~) 

여-I LOVE YOU 
I NEED YOU 
I WANT YOU 
(남-랄랄라~) 

여-이번엔 바꿔서 해보자 

남-I LOVE YOU 
I NEED YOU 
I WANT YOU 
(여-사랑해X6) 

남-I LOVE YOU 
I NEED YOU 
I WANT YOU 
(여-사랑해X6) 

남-I LOVE YOU 
I NEED YOU 
I WANT YOU 
(여-사랑해X8) 

남-I LOVE YOU 
I NEED YOU 
I WANT YOU 
(여-사랑해X11) 

남-나는 너를 사랑해 
여-나도 오빠 사랑해 
남-내가 좀 더 사랑해 
여-뭐야~ 

여-내가 좀 더 사랑해 
남-내가 좀 더 사랑해 
여-내가 좀 더 사랑해 
남-그냥 비겼다고 하자 

함께-사랑해 널 사랑해 
사랑해 널 사랑해 
사랑해 널 사랑해 

사랑해 널 사랑해 
사랑해 널 사랑해 
사랑해 널 사랑해 

여-만약에 우리가 헤어져도 
남-영원한 사랑이 아니어도 
여-지금은 우리 조금 전보다 
함께-더~욱 사랑해 

함께-I LOVE YOU 
I NEED YOU 
I WANT YOU 
음~ 

남-I LOVE YOU / 여-사랑해 널 사랑해 
I NEED YOU / 여-사랑해 널 사랑해 
I WANT YOU / 여-사랑해 널 사랑해 

함께-사랑해 널 사랑해 
사랑해 널 사랑해 
사랑해 널 사랑해 

사랑해 널 사랑해 
사랑해 널 사랑해 
사랑해 널 사랑해 

여-I LOVE YOU